■ 기타/음악산책(월드)

[동영상]You Need Me(내가 필요했던 당신) -Anne Murray

야촌(1) 2018. 6. 20. 00:24

 

You Need Me - Anne Murray

Anne Murray(앤 머레이)

 

◇출생 : 1945년 6월 20일. 캐나다 Nova Scotia(노바스코샤) 태생.

◇학력 : 뉴브런즈윅 대학교 졸업

◇데뷔 : 1968년 1집 앨범 'What About Me'

 

 

You Need Me(내가 필요했던 당신) - Anne Murray(앤 머레이)

(1978년 33세살 때의 발표 곡)

 

I cried a tear, you wiped it dry
내가 울음을 터뜨릴 때 당신은 내 눈물을 닦아주었죠.


I was confused, you cleared my mind
마음이 혼란스러울 때 날 편하게 해주었어요.


I sold my soul, you bought it back for me
내 영혼을 잃었을 때, 그걸 되찾아 주었고


And held me up and gave me dignity
날 지탱해 주고, 내게 가치를 심어 주었죠.


Somehow you needed me
아무래도 그대는 내가 필요했나 봐요.


You gave me strength to stand alone again
내가 혼자 설 수 있게 그대는 내게 힘을 주었죠.


to face the world out on my own again
내 울타리에서 벗어나 세상에 맞부딪히도록

*You put me high upon a pedestal
그대는 날 한 사람으로 높이 존중해주고


So high that I could almost see eternity
너무나 높아서 난 영원함을 볼 수 있을 지경 이였죠.


You needed me. You neededme.
그대는 내가 필요 했죠

And I can't believe it's you
그게 당신이란 것이


I can't believe it's true
그게 진실이란 것이 믿겨지지 않아요.


I needed you and you were there
난 그대가 필요했고 그대는 거기에 있었죠.


And I'll never leave why should I leave
난 결코 떠나지 않겠어요. 왜 떠나야 했을까요.


I'd be a fool
내가 바보였죠.


Cause I've finally found someone who really cares
날 진정으로 아껴주는 사람을 마침내 찾았는데.

You held my hand when it was cold
추울때 그대는 내 손을 잡아주고


When I was lost you took me home
길을 잃었을때 날 집으로 데려다 주었죠.


You gave me hope when I was at the end
모든게 끝났다고 느낄때 내게 희망을 가져다주고


And turned my lies back into truth again
내 거짓을 진실로 이끌어 주었어요.


You even called me Friend
날 친구라고도 불러주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