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음악산책(월드)

I'd love you to want me-Lobo

야촌(1) 2015. 1. 4. 15:13

 

 

1972년에 발표된 미국 플로리다 출신의 남성 싱어 송 라이터 Lobo(로보)의 대표적인 히트곡 입니다. 로보(Lobo)는 서정적인 발라드로 70년대 국내 팝송 팬을 사로잡았던 가수입니다.

 

 

I'd love you to want me -Lobo

 

아이드 러브 유 투 원트 미-로보

당신이 날 원했으면 좋겠어요.

 

When I saw you standing there

웬 아이 소우 유 스탠딩 데어
당신이 거기에 마이피트에 서있는것 보았을 때.


I about fell off my chair

아이 어바웃 펠 아웃 마이 체어
난 의자에서 넘어질뻔 했어요.


And when you moved your mouth to speak

앤 웬 유 무브 유얼 마우스 투 스피크 
당신이 무엇인가 말을 하려고 할대

 

 I felt the blood go to my feet

 아이 펠트 더 블러드 고 투 마이 핏
 난 피가 발로 거꾸로 흐르는겋 느꼈지요.

 

Now, it took time for me to know

나우 이트 투크 타임 포 미 투 나우
당신이 보여주지 않으려고 애쓴 것들이 무었이었는지.


What you tried so not to show

웟 유 트라이드 소 낫  투 쏘우
오랜 시간이 흐르고 나서야 알게 되었어요.

 

Something in my soul just cried

썸씽 인 마이 쏘울 저스트 크라이스 
내 가슴속엔 무언가가 애닲아 서글퍼 하고 있을 뿐이었어요.

 

 I see the want in your blue eyes

아이 씨 더 원트 인 유어 블루 아이스
난 당신의 우울한 눈빛에서 허전함을 볼 수 있어요.

 

Baby, I'd love you to want me

베이비 아이드 러브 유 투 원트 미 
그대여 난 당신이 날 원했으면 좋겠어요.


The way that I want you

더 웨이 댓 아이 원트 유

내가 당신을 원하는것 처럼 말이에요.


The way that it should be

더 웨이 댓 이트 슈우드 비
당연히 그렇게 되어야만 하는것 처럼 말이에요.


baby, you'd love me to want you

베이비 유드 러브 미 투 원트 유
그대여 당신이 내가 당신을 원하도록 바라면 좋겠어요.

 

The way that I want to

더 웨이 댓 아이 원트 투
내가 원하는것 처럼 말이에요.


If you'd only let it be

이프 유드 온리 렛 이트 비
당신이 그렇게 허락해 준다면...

 

You told yourself years ago
유 톨드 유어셀프 이어스 어고

몇해전 단신은 감정이


You'd never let your feelings show

유드 네버 레트 유어 필링스 쏘우
드러나지 않기를 당신 스스로 다짐했어요.


The obligation that you made

더 압리게이션  댓  유 메이드
흔히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규약에 당신도


For the title that they gave

포 더 타이틀 댓 데이 게이브
그렇게 해야 한다고 만든 스스로의 의무감이 었어요.

 

Baby, I'd love you to want me

베이비 아이드 러브 유 투 원트 미
그대여 난 당신이 날 원했으면 좋겠어요.


The way that I want you

더 웨이 댓 아이 원트 유
내가 당신을 원하는것 처럼 말이에요.

 

The way that it should be

더 웨이 댓 이트 슈우드 비

당연히 그렇게 되어야만 하는것 처럼 말이에요.


baby, you'd love me to want you

베이비 유드 러브 미 투 원트 유
그대여 당신이 내가 당신을 원하도록 바라면 좋겠어요.


The way that I want to

더 웨이 댓 아이 원트 투 
내가 원하는것 처럼 말이에요.

 

 If you'd only let it be

이프 유드 온리 렛 잇트 비
당신이 그렇게 허락해 준다면...

 ---------------------------------------------

Now, it took time for me to know

나우 잇 투크 타임 포 미 투 노우

당신이 보여주지 않으려고 애쓴 것들이 무었이엇는지.

 

What you tried so not to show

웟 유  트라이드 소 낫 투 쏘우
오랜 시간이 흐르고 나서야 알게 되었어요.


Something in my soul just cried

썸씽 인 마이 쏘울 저스트 크라이스
내 가슴속엔 무언가가 애닲아서 서글퍼 하고 있을 뿐이어요.


I see the want in your blue eyes

아이 씨 더 원트 인 유어 블루 아이스
난 당신의 우울한 눈빛에서 허전함을 볼 수 있어요.

 

Baby, I'd love you to want me

베이비 아이드 러브 유 투 원트 미
그대여 난 당신이 날 원했으면 좋겠어요.


The way that I want you

더 웨이 댓 아이 원트 유
내가 당신을 원하는 것처럼말이에요.


The way that it should be

더 웨이 댓 잇트 슈우드 비
당연히 그렇게 되어야만 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baby, you'd love me to want you

베이비 유드 러브 미 투 원트 유
그대여 당신이 내가 당신을 원하도록 바라면 좋겠어요.


The way that I want to

더 웨이 댓 아이 원트 투
내가 원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If you'd only let it be

이프 유드 온리 렛 잇트 비
당신이 그렇게 허락만 해준다면...

---------------------------------------------

Oh baby, I'd love you to want me

오우 베이비 아이드 러브 유 투 원트 미
그대여 난 당신이 날 원했으면 좋겠어요.


The way that I want you
더 웨이 댓 아이 원트 유

내가 당신을 원하는것 처럼 말이에요.

 

The way that it should be

더 웨이 댓 잇트 슈우드 비

당연히 그렇게 되어야만 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baby, you'd love me to want you

베이비 유드 러브 미 투 원트 유
그대여 당신이 내가 당신을 원하도록 바라면 좋겠어요.


The way that I want to

더 웨이 댓 아이 원트 투
내가 원하는것 처럼 말이에요.


If you'd only let it be

이프 유드 온리 렛 잇트 비
당신이 그렇게 허락해준다면...

 

 

 

 

[국적] 미국 플로리다 탤러해시/인디언계 혈통

[본명] 롤랜드 켄트 라보(Roland Kent Lavoie)

[예명] 로보(Lobo)

[출생] 1943년 7월 31일

[장르] 컨트리 포크 소프트 록

[직업] 싱어 송 라이터

[활동] 1962 ~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