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경음악(연주곡)

Soleado - Giovanni Marradi

야촌(1) 2020. 4. 18. 00:57

 

 

이탈리아의 유명한 트럼펫 연주자이자 지휘자인 Alfredo Marradi의 손자로 태어난 지오반니 마라디(Giovanni Marradi)는 1952년생 작곡가겸 피아니스트이다.


피아노의 시인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영혼을 불러주리 만큼 멋진 연주자 지오반니 월드 뮤직이라는tv프로를 진행하면서 많이 알려지게 되었다. 팝과 클래식 영화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리메이크 편곡 또는 창작 그리고 연주활동 중입니다.


 5살에서 7살까지 유명한 Russian Conservatory에서 작곡과 음악의 기술적인 면을 공부한 그는 무려 1000곡이 넘는 훌륭하고 독창적인 작품을 작곡했으며,  그의 텔레비전 시리즈인 <giovanni's world="" music="">는 미국 전역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도 방송되었다.</giovanni's>

 

예술의 거장 Giovanni 뒤에는 항상 헌신적이고 위대한 작곡가라는 칭송이 따라다닌다.
평소 자신의 펜들과 가깝게 지내며 함께 음악을 이야기 하고 펜 싸인회는 물론 함께 사진찍기를 좋아한다.

 

 그는 가끔 QVC-TV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자신의 우아한 음악을 한두시간 연주하곤 하는데, 1998년 1월 어느날에는 공연후 12만장에 가까운 그의 음반이 팔렸다고 한다

Soleado - Giovanni Marra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