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음악산책(국내)

아름다운 일요일(번안곡) - 문정선

야촌(1) 2015. 9. 15. 15:20

1951년생

지명길 작사 - 김강섭 작곡

 

아름다운 일요일[번안곡]-문정선(1973)

------------------------------------------------------------------------------------------------

안개속에 밝아오는 일요일은 아름다워~

헤헤헤이..나는 즐거워..일요일은 사랑의 날

공원길은 사랑의 길 헤헤헤이...

나는 즐거워라..하..하..하..한주일 만에

그대 마~마..마...만나는 마음

진정 사..사..사...사랑였네

워..마..마..마...말못해요.

 

아름다운 일요일을 노래하는 그대와 나

해헤헤이..나는 즐거워라 일요일은 사랑의 날

공원길은 사랑의길 헤헤헤이..나는 즐거워라~

하~하..하..한주일 만에 그대 마..마~마

만나는 마음 진정 사..사..사...사랑이였네.

워..마..마..마...말못해요.